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인베트의 리얼패킹이 사용자 중심의 3.0 요금제 개편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베트의 리얼패킹이 사용자 중심의 3.0 요금제 개편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개편은 기존 용량당 과금 방식에서 벗어나 작업자당 과금 체계로 전환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과 비용 효율성을 대폭 강화했다.

 

리얼패킹은 물류 입출고 과정에서 제품을 영상으로 기록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구독형 서비스다. 주문·송장 단위로 자동으로 촬영하며, 실시간으로 영상을 확인하고 즉시 소비자에게 공유해 빠른 클레임 해결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만든다.

 

이번 리얼패킹 3.0 요금제 개편은 글로벌 서비스 요구사항에 부합하면서, 브랜딩 강화에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기능과 주문 정보를 대량으로 등록할 수 있는 주문 API 등 프리미엄 기능을 어떤 비즈니스에서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리얼패킹은 이번 3.0 요금제 개편을 기념하며 4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리얼패킹 이벤트를 SNS에 홍보만 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를 홍보한 후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3만원(10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 쿠폰(10명)을 증정한다.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얼패킹에 첫 회원가입을 하는 선착순 50명에게 테스트용 간이 핸드폰 거치대를 제공한다. 테스트용 간이 거치대는 핸드폰만 있으면 별도의 추가 장비 없이 리얼패킹 앱을 통해 영상을 촬영하고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를 통해 회원가입 후 무료 체험 기간 중 첫 유료 결제가 이루어진다면 서비스 결제 금액의 100%를 포인트로 캐시백 받을 수 있다. 고객사당 최대 30만원까지 제공하며, 포인트는 추후 리얼패킹 서비스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리얼패킹 3.0 요금제 개편 이벤트 내용은 리얼패킹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5 10:43: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금호강 하중도 유채꽃
  •  기사 이미지 벼룩시장구인구직이 남녀 구직자 77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취업의식조사 결과 구직활동의 이유로 67.1%가 경제적 …
  •  기사 이미지 국립나주병원, 온라인 정신건강 상담 시스템 시범 도입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