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KT가 ‘사장님TV’ 등 소상공인을 위한 미디어플랫폼 활용 상품으로 프랜차이즈 맞춤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포케올데이 백석점에서 고객이 `사장님TV`를 보고 주문하는 모습

사장님TV는 지니 TV로 매장의 메뉴, 이벤트, 신상품 출시 등의 정보가 담긴 콘텐츠를 사업장 방문 고객에게 노출해 브랜드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KT는 사장님TV를 비롯해 예비창업자와 연결해주는 프랜차이즈TV, 지니 TV쇼츠광고, 라이브AD+광고 등을 제공함으로써 프랜차이즈 매장의 마케팅과 가맹사업 확장에 도움을 준다.

 

KT는 지난 5월 22일에 네오에프엔비의 샐러드 브랜드인 ‘포케올데이’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오는 7월까지 전국 130개 매장에 사장님TV를 도입하고, 프랜차이즈 TV, 지니 TV쇼츠 광고 등을 통해 포케올데이의 ▲브랜드인지도 향상 ▲예비창업자 연결확대 ▲매장광고ž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KT와 협업한 포케올데이는 국내에서 하와이안 포케 샐러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신선한 재료와 건강한 옵션으로 구성된 메뉴를 통해 건강한 식사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KT 커스터머부문 영업본부장 권희근 상무는 "많은 매장들이 매장 디스플레이를 효과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니즈가 크다"며 "KT는 지니 TV를 활용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매장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지원해 매장의 매출과 영업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10 12:5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금호강 하중도 유채꽃
  •  기사 이미지 벼룩시장구인구직이 남녀 구직자 77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취업의식조사 결과 구직활동의 이유로 67.1%가 경제적 …
  •  기사 이미지 국립나주병원, 온라인 정신건강 상담 시스템 시범 도입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