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용기 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경쟁후보들과 승리 다짐 - 전 후보 "날지 못하면 뛰고, 뛰지 못하면 함께 걷겠다" - 개소식 전 현충탑 참배하며 총선 승리 각오 다져
  • 기사등록 2024-03-25 15:16:12
기사수정

전용기 의원(경기 화성시정 후보, 민주당)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3월 23일 오후 3시 내외빈을 포함해 약 500여 명의 지지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전용기 의원(경기 화성시정 후보, 민주당)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3월 23일 오후 3시 내외빈을 포함해 약 500여 명의 지지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개소식에는 민주당 원내대표를 지낸 김태년 의원(성남수정구), 염태영(수원무) 후보를 비롯해 일명 ‘화성의 어벤져스’인 화성갑 송옥주 의원, 화성을 공영운 후보, 화성병 권칠승 의원이 총출동해 민주당 승리를 다짐했다.

 

국민경선을 함께 치렀던 조대현, 진석범 예비후보가 자리를 함께 하고,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선임되면서 ‘화성시정 민주당 원팀’을 공식적으로 완성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도 했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축전을 통해 “절망의 대한민국에서 희망을 꽃 피우는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지친 국민의 삶이 내일의 기대로 채워질 수 있도록, 바로 지금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한다”며, “민주당이 전용기 후보와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김태년 의원은 “전용기 후보를 국회에서 유심히 지켜보니 추진력 있고, 패기가 있으면서도 탁월한 균형감각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젊은 도시 동탄·반월에는 딱 어울리는 인물이다”라고 평했고, 조대현·진석범 공동선대위원장은 한 목소리로 ‘전용기 후보를 중심으로 똘똘 뭉쳐 선거 승리를 위해 임하겠다’는 다짐을 밝히기도 했다.

 

전용기 의원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것은 결국 저를 응원해주신 지역주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이고, 항상 겸손한 자세와 경청하는 태도로 선거에 임하겠다”며, “날지 못하면 함께 뛰고, 뛰지 못하면 함께 걷겠다”라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전용기 의원은 이날 개소식에 앞서 아침 일찍 화성시정 지역 시・도의원들, 선대위 관계자들과 함께 현충탑 참배로 일정을 시작하면서 총선 승리의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25 15:16: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금호강 하중도 유채꽃
  •  기사 이미지 벼룩시장구인구직이 남녀 구직자 77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취업의식조사 결과 구직활동의 이유로 67.1%가 경제적 …
  •  기사 이미지 국립나주병원, 온라인 정신건강 상담 시스템 시범 도입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