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목동·노원 독학재수학원 와신상담, 예비 고3 윈터스쿨 개강 - 방학동한 엄격하고 철저한 12시간 자습관리로 성적 향상의 기틀 마련
  • 기사등록 2014-12-29 15:39:49
기사수정

와신상담 독학재수학원(이하 와신상담학원)은 예비 고3을 대상으로 1월 2일 윈터스쿨을 개강한다.

예비 고3의 겨울방학은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 이 겨울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수능성적이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학생들이 이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면서도 막상 방학이 시작되면 열심히 해야겠다는 결심과 달리 나태해지기 쉽다.

와신상담학원에서는 철저한 생활관리로 예비 고3이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지각을 할 경우에는 벌을 서고 자습보충을 해야 한다. 또한 핸드폰은 등원시 제출해야 하며, PMP, 노트북으로는 인강 보는 것 이외의 다른 활동은 금지한다. 자습시간은 물론 쉬는 시간에도 학생들끼리 대화를 할 수 없다. 이러한 관리 안에서 학생들은 12시간의 자기 공부시간을 확보하며 공부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월간 계획표, 주간 계획표를 작성하여 진도 관리 및 공부 방법, 방향에 대해 상담해주며, 국어, 영어, 수학 전문강사 선생님들이 질문을 받아준다.

한편 와신상담학원은 2009년 독학재수학원이 전무할 때 생긴 독학재수학원으로 그간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 아침 7시 30분부터 22시 20분까지 의무이며, 비용은 40만원이다.

목동 와신상담은 오목교역에서 3분 거리, 노원 와신상담은 노원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상담예약은 1566-2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와신상담학원 소개
와신상담학원은 2009년에 설립된 독학재수학원의 선두주자로서 현재 목동에 250여석, 노원에 180여석의 규모를 지니고 있다. 섶에 누워 쓸개를 씹는다는, 원수를 갚으려고 온갖 괴로움을 참고 견딘다는 사자성어로 학원이름을 지은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와신상담학원에서는 전문가의 주도하에 철저하고 엄격한 생활 관리와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통해 재수생들의 성적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매년 서, 연, 고대를 비롯한 서울 상위권 대학의 높은 진학률을 자랑하고 있다.
⋇ 독학재수학원: 독학재수학원은 최근 부각되고 있는 재수학원의 한 형태이다. 종합반의 획일적인 수업과 다르게 인터넷 강의나 과외와 같이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수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기에 많은 학생들이 선호하는 재수학원이다.
덧붙이는 글

출처: 와신상담학원 홈페이지: http://www.wasin.co.kr 언론 연락처 와신상담학원 김겸손 원장 02-2645-2628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29 15:39: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금호강 하중도 유채꽃
  •  기사 이미지 벼룩시장구인구직이 남녀 구직자 77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취업의식조사 결과 구직활동의 이유로 67.1%가 경제적 …
  •  기사 이미지 국립나주병원, 온라인 정신건강 상담 시스템 시범 도입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