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트러스톤자산운용(대표이사 황성택)이 서울 동작구 상도동 재개발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트러스톤자산운용이 고객의 사랑을 사회에 되돌려주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이어졌다.

트러스톤자산운용 임직원들은 살을 에는 강추위 속에서 가파른 언덕길과 좁고 그늘진 골목을 오르내리며 네 시간에 걸쳐 모두 2000장의 연탄을 배달했다.

트러스톤자산운용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상도동의 타 지역과 상계동에도 1만장의 연탄을 기부했다. 이에 따라 트러스톤자산운용이 기부한 연탄은 모두 1만 2천장 규모다.

행사에 참가한 트러스톤자산운용 임직원들은 한결같이 “이번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하는 삶의 의미를 되돌아 보게됐다”고 평가했다.

한편, 1998년 IMM투자자문으로 출발한 트러스톤자산운용은 장기 안정적인 성과와 펀드멘탈을 중시하는 운용철학을 바탕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독립계 자산운용사로 성장했다. 2008년에 자산운용업 인가를 받았으며 현재는 14조원이 넘는 자금을 운용하고 있다. 2008년 설립한 싱가포르 현지법인을 중심으로 아시아시장으로도 운용역량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대표적인 공모형 펀드로는 칭기스칸, 제갈공명, 밸류웨이 다이나믹50,30펀드가 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덧붙이는 글

출처: 함께하는 사랑밭 홈페이지: http://www.withgo.or.kr 언론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26 10:25: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금호강 하중도 유채꽃
  •  기사 이미지 벼룩시장구인구직이 남녀 구직자 77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취업의식조사 결과 구직활동의 이유로 67.1%가 경제적 …
  •  기사 이미지 국립나주병원, 온라인 정신건강 상담 시스템 시범 도입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