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리 있는 사랑’ 이시영, 던-에드워드 매장서 페인트샵 방문장면 촬영 - 페인트공 이시영, 시누이 최여진 방 꾸며줄 페인트 색 고민해
  • 기사등록 2014-12-26 10:23:06
기사수정

‘일리 있는 사랑’ 이시영이 최여진의 방을 꾸며주기 위해 페인트샵을 방문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 (연출 한지승, 극본 김도우) 8회에서 시누이인 희수(최여진)의 방을 꾸며주기 위해 페인트샵을 찾은 일리(이시영)와 그런 일리를 미행하는 희태(엄태웅)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분에서 희태는 일리의 수상쩍은 행동과 발신인을 알 수 없는 괴문자를 통해 일리와 김준(이수혁)의 사이를 의심하고 일리의 뒤를 밟는다. 이를 알 리 없는 일리는 입원한 희수에 대해 자책하며 희수의 방 분위기를 바꿔주려 동분서주하다 어느 페인트샵으로 들어간다.

여기서 일리는 직원에게 언니 방의 분위기를 바꿔주려고 한다며 상담을 받고 그레이 색 페인트를 마음에 들어 하지만, 결국 환자인 희수를 위해 밝은 색상이 좋겠다며 마음을 바꾼다.

이 장면은 던-에드워드 코리아의 논현동 매장에서 촬영한 것이다. 던-에드워드 페인트는 친환경, 무독성 EG-FREE 페인트로 극 중 환자를 위한 방뿐 아니라 실제로 예민할 수 있는 아이 방이나 병원 등 주거공간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대표적 수입 친환경페인트 브랜드이다.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의 제작 지원을 맡게 된 던-에드워드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여주인공의 직업이 페인트공이라는 설정이 매우 흥미롭고, 던-에드워드 페인트의 특징인 아름답고 선명한 색상을 화면에서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며 “드라마의 내용과 제품의 장점들의 화면 속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던-에드워드 페인트는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 촬영을 위한 모든 세트 제작에 사용되었으며, 스태프들에게도 매우 호평받을 만큼 뛰어난 작업성과 냄새 없이 아름다운 컬러가 특징이다.

던-에드워드 페인트 코리아는 전국에 20여 개의 대리점이 있어 각 지역에서 쉽게 방문할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초보를 위한 무료 기초페인팅 강좌가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어 드라마를 통해 페인팅에 관심을 가진 시청자라면 도전해볼 만하다.

던-에드워드 페인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던-에드워드 페인트 코리아 홈페이지(www.jeswood.com)를 참조하면 된다.


던-에드워드 페인트 소개
던-에드워드 페인트는 1925년 설립된 미국의 페인트 회사이다.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냄새, 유해성분 없는 친환경 페인트를 생산한다. 친환경 페인트, 목재 판매업체 나무와사람들이 2002년부터 수입 총판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덧붙이는 글

출처: 나무와사람들 홈페이지: http://jeswood.com/ 언론 연락처 던-에드워드 페인트 홍보대행 매니아컨설팅그룹 성고은 팀장 02-2081-1625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26 10:23: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금호강 하중도 유채꽃
  •  기사 이미지 벼룩시장구인구직이 남녀 구직자 77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취업의식조사 결과 구직활동의 이유로 67.1%가 경제적 …
  •  기사 이미지 국립나주병원, 온라인 정신건강 상담 시스템 시범 도입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