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 말론 런던, 완벽한 뒤태를 드러낸 고준희 향수 화보 공개 - 고준희가 선택한 조 말론 런던 향수는 1월 2일 출시하는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
  • 기사등록 2014-12-24 11:42:54
기사수정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조 말론 런던만의 우아하고 심플하면서도 관능적인 향수 ‘코롱 인텐스(Cologne Intense) ‘ 6종 출시를 앞두고 배우 고준희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고준희는 조 말론 런던, 인스타일과 함께 진행한 향수 화보에서 군살 하나 없이 완벽한 뒤태를 과감하게 노출해 촬영 현장에 모인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고준희 향수 화보는 한번만 펌핑해도 깊은 향이 나는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 향수의 관능미와 비밀스러운 향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고준희가 선택한 향수 조 말론 런던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Dark Amber & Ginger Lily)’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성분들을 모던하고 개성있게 재해석한 ‘코롱 인텐스(Cologne Intense)’ 6종 중 하나다. 6가지 비밀의 향료 ‘코롱 인텐스’는 눈을 뗄 수 없이 매력적인 블랙 보틀이 전혀 다른 향수의 세계로 인도한다.

이번 향수 화보에 참여한 고준희는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는 한국에 론칭하기 전부터 사용해 오던 향수다”며 “몸에 한가지 향기가 완벽하게 입혀지면 좀 더 섹시해진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고준희는 평소 목 주변을 시작으로 바지와 코트를 포함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 몸에 향수를 사용하는 편이라고 한다.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는 진귀한 키아라 우드 향으로 감사의 향연을 벌이는 일본의 예술적인 의식에서 영감을 받은 향이다.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는 풍부한 앰버와 블랙 오키드에 블랙 카다멈의 청아함을 더하고 진저와 워터 릴리가 마음을 편하게 진정시켜주는 향수다.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는 따스하고 아로마틱한 스모키 노트에 진저의 프레시함이 더해진 깨끗한 탑 노트를 시작으로 희귀한 워터 릴리의 풍성함과 자스민 부케가 다크하면서 자연스러운 관능미를 자아내는 하트노트를 만들어 내고, 신성한 의식이 중심을 이루는 키아라 인센스 향이 베이스 노트로 마무리 되는 향수다.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를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와 컴바이닝해 사용하면 앰버가 전체 향을 감싸 안아 주고 씨 솔트가 살짝 가미되어 독특한 우디 계열의 향수를 경험할 수 있다.

조 말론 런던, 인스타일과 함께한 고준희 향수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월 2일 출시 예정인 조 말론 런던의 신제품 ‘코롱 인텐스’ 6종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롯데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shinsegaemall.ssg.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조 말론 런던 고객지원센터 02-3440-2750으로 하면 된다.

조 말론 런던 코롱 인텐스: 100ml, 236,000 원대

조 말론 런던 소개
조 말론 런던은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며 1994년 집에서 만든 홈메이드 향수 제품으로 시작해 전 세계 시장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현재 한국을 포함 29개국 300여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조 말론 런던은 기존 향수에 도전하고 유니크한 프로그램들을 도입해 향수가 우리의 일상 생활을 얼마나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는지를 제시해 오고 있다.
덧붙이는 글

출처: 조 말론 런던 언론 연락처 조 말론 런던 리앤컴 강근희 AE 070-4367-1761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24 11:42: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금호강 하중도 유채꽃
  •  기사 이미지 벼룩시장구인구직이 남녀 구직자 77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취업의식조사 결과 구직활동의 이유로 67.1%가 경제적 …
  •  기사 이미지 국립나주병원, 온라인 정신건강 상담 시스템 시범 도입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