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시는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11월 17일 오전 11시 30분 시청 7층 국제의전실에서 부산 시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내 올바른 스포츠 문화 확립 및 활성화를 위해 ‘체육발전기금 1억 원’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서병수 부산시장, 아디다스 코리아 쟝 미쉘 그라니에 대표이사, 부산 MBC 문철호 대표이사 사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지난 5월에 개최한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 참가비 일부로, 부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부산시체육회 및 부산시장애인체육회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지난해에도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의 참가비 2억 원을 기부했다.

아디다스 코리아 쟝 미쉘 그라니에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금을 통해 지역 스포츠 활성화에 작은 보탬이 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부산시와의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감으로써, 자사에게는 새로운 도전이 되고 스포츠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지닌 부산 시민들에게는 보다 즐겁고 다양한 스포츠 문화 행사를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지난 2012년부터 3회 연속으로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를 개최했으며, 지난 2013년에는 부산광역시, 부산문화방송㈜와 함께 부산 시민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삶의 문화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덧붙이는 글

출처: 부산광역시청 홈페이지: http://www.busan.go.kr 언론 연락처 부산시 체육진흥과 정삼용 051-888-4202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23 10:54: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금호강 하중도 유채꽃
  •  기사 이미지 벼룩시장구인구직이 남녀 구직자 77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취업의식조사 결과 구직활동의 이유로 67.1%가 경제적 …
  •  기사 이미지 국립나주병원, 온라인 정신건강 상담 시스템 시범 도입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