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인천광역시 중구청이 설립하고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이 운영하는 꿈벗도서관(관장 배창섭)은 연말연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당신에게, 끌·림’북콘서트를 12월 18일(목) 저녁7시30분부터 중구청 월디관 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북콘서트에서는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끌림’ 등의 저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병률 작가의 작품 세계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와 함께 관객 질의·응답 등의 시간을 갖는다. 또한 귀로 듣고,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는 책을 노래하는 뮤지션 북밴(BOOK band)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한 해 동안 꿈벗도서관을 이용해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떡나눔과 2015년 탁상달력을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인천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참여 신청은 도서관 방문 혹은 전화로도 가능하다.

꿈벗도서관 배창섭 관장은 “이번 북콘서트 행사를 통해 책과 음악을 매개로 한 문화공감대를 만들고 시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책 읽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북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꿈벗도서관 홈페이지(http://gblib.icjg.go.kr) 및 전화 문의(032-764-611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소개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은 효율적인 도서관 운영과 인천광역시 범시민독서운동 추진을 위해 2011년 6월에 설립된 국내 최초 도서관 전문 법인이다. 2014년 8월 1일자로 인천광역시도서관협회에서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으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덧붙이는 글

http://gblib.icjg.go.kr 출처: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홈페이지: http://www.imla.kr 언론 연락처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독서진흥팀 윤혜영 032-472-8178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2-22 18:39: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금호강 하중도 유채꽃
  •  기사 이미지 벼룩시장구인구직이 남녀 구직자 77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취업의식조사 결과 구직활동의 이유로 67.1%가 경제적 …
  •  기사 이미지 국립나주병원, 온라인 정신건강 상담 시스템 시범 도입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국민신문고 수정
인기 콘텐츠+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