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공연> 김수로프로젝트 1탄〈발칙한 로맨스〉 최성문 기자 2016-04-26 12:08:13

명품배우 김수로와 SNL코리아의 김민교가 연극으로 의기투합했다. 김수로 제작에 김민교 연출이다. 연기와 개그로 유명한 두 사람의 조합만으로도 유쾌하고 코믹한데, 여기에 첫사랑과 10년 만에 만난 유부녀의 이야기가 더해졌다.
첫사랑이라는 단어는 사람들에게 언제나 설레고, 두근거리지만 한편으로는 아련하고 아픈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이런 첫사랑을 10년 만에 우연히 만난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현실에서 누구나 한 번쯤은 있을 법한 이야기를 <발칙한 로맨스>는 코믹함과 섹시를 곁들여 보여 준다.
연극의 주인공은 15년 전 고교 시절의 순수한 첫사랑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는 수지와 봉필이다. 봉필은 수지와 이별 후 할리우드로 건너가 세계적인 영화감독으로 성장했고, 수지는 평범한 유부녀로 살고 있다. 성공한 봉필의 소식을 접한 수지는 순수했던 첫사랑의 추억을 떠올리며 무료한 현재의 삶이 외로워지고 봉필이 그리워진다.
그러던 어느 날, 한국에 잠시 머물게 된 봉필이 수지에게 만남을 제안하고, 봉필의 사생활 때문에 둘은 고급 호텔 펜트하우스에서 만나며 이야기는 시작된다. 연극은 첫사랑과 호텔 방에서의 은밀한 만남, 단순히 섹시와 코믹만 다루는 게 아니라 아련한 첫사랑과의 이야기를 다루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다.

댓글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